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장훈 결혼 후회 언급 어떤 이유로?

서장훈 결혼 후회

미우새 이태란

미우새 서장훈

미우새 이태란

미우새 서장훈 이태란

전 농구선수 출신의 방송인 서장훈이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 후회에 대한 언급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장훈 결혼 후회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에 관심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서장훈 결혼 후회와 관련된 방송은 14일에 방송되었단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태란과 이야기를 하다가 언급되었다.

방송에서 이태란이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결혼 이야기를 잘 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멋지게 사는 친구들을 보면서 혼자 사는 게 외롭지 않으면 혼자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서장훈이 결혼을 후회해본 적이 있는지 물었고, 이태란이 다들 결혼을 후회해본 적이 있지 않냐고 반문을 했다가 서장훈을 당황하게 했다.

서장훈은 이에 자신은 그래서 공식적으로 후회하게 되었다고 괜찮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서장훈 이혼 사유

미우새 서장훈

무릎팍 도사 서장훈

무릎팍 도사 강호동


서장훈 결혼 후회 관련 언급으로 서장훈의 이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서장훈은 2009년 아나운서 오정연과 결혼을 했다가 2012년 성격차이를 이유로 협의 이혼을 했다.

서장훈은 2013MBC 예능프로그램 무릎팍 도사에 나와서 오정연 아나운서와의 이혼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오정연 아나운서가 이혼 과정에서 많은 루머로 상처를 받았다며 직접 해명을 하기도 하였다.

서장훈은 이혼과 관련된 일에서는 남자보다 여자 쪽이 피해가 크다고 말하면서 루머에서 그 친구(오정연)에 대해 안 좋은 사람처럼 몰아가는데 그런 부분을 바로 잡아줘야 할 것 같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다. 그러면서 오정연은 그런 이야기를 들을 사람이 아니라며, 소탈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말을 전하기도 하였다.

당시 무릎팍 도사MC 강호동이 이혼 사유에 대해 서장훈의 결벽증이냐고 묻자 서장훈은 자신이 깔끔하고 예민하다고 답했다. 선수 때부터 승부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생긴 것으로 결벽증까지는 아니지만 정리하는 습관이 있다며, 그런 게 상대방이 불편했을 수도 있다고 솔직하게 답하기도 하였다.

 

서장훈 성격

힐링캠프 서장훈

힐링캠프 서장훈

힐링캠프 서장훈

힐링캠프 서장훈


서장훈 결혼 후회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혼 사유로 언급되는 서장훈의 결벽증에도 관심이 높다.

서장훈은 2015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자신은 결벽증까지는 아니고 상식적 수준에서 깨끗함의 끝이라고 밝혔다. 현재에서 더 가면 결벽이라고 말하면서 서장훈은 여자들이 대체 저런 사람과 어떻게 사냐고 자신에 대해 말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것은 자신만의 룰이라고 말하면서, 샤워를 한 시간 하든, 두 시간 하든 상대방에서 피해를 주지 않는다고, 강요는 안 한다고 말하기도 하였다.


이어 서장훈은 이런 깔끔함이 강자가 된 후에 생긴 습관이라면서 큰일을 앞두고 목욕재계하는 개념이라고 말했다
. 또 신발 끈을 단 한 번도 왼쪽부터 맨 적이 없다면서 오른쪽부터 맸고, 자유투 하기 전에 공 튀기는 숫자도 정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다.

서장훈은 자신의 이혼에 대해 인내하고 참고 맞춰가며 사는 게 부부생활이라 생각하는데 자신은 그걸 못했다면서, 한마디로 자신은 이혼이라는 경험을 통해 느꼈던 게, ‘내가 참 모자란 인간이다라는 것이다라고 밝히기도 하였다.

 

오정연의 입장은?

오정연

오정연

오정연

서장훈 결혼 후회 언급과 함께 오정연 전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도 높다. 오정연은 2015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이혼 후 심경에 대해 밝히기도 하였다.

택시 오정연

택시 오정연

이혼 후 싱글로 지내고 있는 오정연은 자신의 나이가 그렇게 많지는 않다면서, 언젠가는 만나야 하지 않겠나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또한, 오정연은 전 남편 서장훈을 에둘러 언급하며 그분(서장훈)이 어딘가에 나와서 이상형 질문을 받았는데 이혼 3년이 지날 때까지 하지 않겠다고 했다면서, 지금 3년이 지났다고 말했다. 오정연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은 살아가는데 행복을 느끼는 포인트가 비슷한 사람이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기도 하였다.

더불어 오정연은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피하지 않을 거란 것이냐는 물음에 그렇다고 답하면서도 이상형 질문에는 조금 민감하다고 답하며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서장훈과 오정현은 20081KBS1 '비바 점프볼'에서 인연을 맺은 후 같은 해 5월부터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다. 1년 후인 2009년 결혼에 골인했지만 3년 만인 20123월 합의 이혼했다.

 라디오스타 오정연

헤어짐은 있었지만, 서로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장훈과 오정연이 서로의 자리에서 멋진 모습 꾸준히 보여주길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