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효주 법적 대응 어떤 내용?

한효주 법적 대응

한효주

그것이 알고싶다

JM솔루션 모델


배우 한효주가 버닝썬과 관련된 루머에 연루되면서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효주 법적 대응은 4일 방송된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와 관련되어 있다.

4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는 버닝썬과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에 관련된 내용을 다루었다.

버닝썬에 대한 제보를 받은 내용 중 버닝썬 관련 사건의 시작이 되었던 김상교 씨가 폭행을 당한 날 한 화장품 업체가 버닝썬에 협찬했다고 알려졌다. 이 자리에서 한 30대 여배우가 마약을 투약했다고 의심할 만큼 이상 행동을 보였다는 제보자의 진술이 방송으로 전해지면서 버닝썬에 협찬을 했던 화장품회사 JM 솔루션 화장품 모델 중인 여배우들이 루머에 연루되었다.

 

한효주 소속사 입장

한효주

한효주

한효주

배우 한효주 법적 대응에 대해 한효주가 소속된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지난 54일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거론된 버닝썬 JM 솔루션 행사와 관련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효주 배우는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효주 배우는 JM 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 없다고 밝히면서 당사 소속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허위사실을 추측하여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SNS,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해 책임을 물을 것이며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효주 루머 관련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한효주

한효주

안녕하세요BH엔터테인먼트에서 알려드립니다.

지난 54일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거론된 버닝썬 JM솔루션 행사와 관련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효주 배우는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한효주 배우는 JM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습니다. 거듭하여 당사 소속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는 허위사실을 추측하여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SNS,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해 책임을 물을 것이며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경 대응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한효주는 누구?

한효주

한효주

한효주

한효주


배우 한효주의 법적 대응에 관련된 기사가 보도되면서 한효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효주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2살이다.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연예계로 데뷔했다.

2005논스톱 5’에 고정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2009SBS 드라마 찬란한 유산2010MBC 사극 동이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찬란한 유산, ’동이‘, ’W’가 있고,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쎄시봉’, ‘감시자들’, ‘뷰티 인사이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