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재민 결혼 어떻게 소식 전했나

박재민 결혼

박재민

박재민

배우 박재민이 자신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재민은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 평생 꿔왔던 꿈을 이룬다는 소식을 알리고자 조심스레 글을 적는다고 말을 전했다. 더불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한다는 말을 덧붙였다.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되었다고 전하며, 언제나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응원해주셔서, 부족한 저를 채워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도 함께 전했다.

박재민 결혼 소식에 가수이자 배우인 최시원이 결혼 축하글을 올리기도 했다.

최시원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함께 걸으실 수 있게 된 게 너무 부럽네요, 형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늘 주께서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덧붙였다.

박재민의 예비신부는 연예인이 아니며,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박재민은 누구?

박재민

박재민


박재민 결혼 소식으로 박재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재민은 1983년생으로 올해 37살이다.

박재민은 티아이피 크루 소속이며,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이현이 등의 모델이 많이 소속되어있는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드라마 '공주의 남자'(2011), '조선 총잡이'(2014), '왕의 얼굴'(2014) 등을 통해 배우로서 얼굴을 알린 것은 물론, 비보이, MC, 스노보드 선수, KBS 스노보드 해설 위원, 서울종합예술 실용 학교 무용예술계열 전임교수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박재민

박재민

F.I.S 국제스노보드연맹 스노보드 국제심판(알파인, 하프파이프)으로 2018년에 열린 제 23회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KBS 스노보드 해설위원으로 활동했다.

박재민

박재민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300’에서 만능맨, 에이스 등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도 하였다.

 

 

박재민 결혼 발표 전문

박재민

박재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 평생 꿔왔던 꿈을 이룬다는 소식을 알리고자 조심스레 글을 적습니다.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합니다.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응원해주셔서, 부족한 저를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