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채영 1억 각서 무슨 사연일까

이채영 1억 각서

이채영 1억 각서 장면


11일 방송되는 KBS2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에서 이채영 부녀가 출연했다. 이채영의 아버지는 어린 시절부터 핸드볼, 유도 등 다양한 종목의 운동을 섭렵한 몸과 건강을 자랑하기도 하고, 본인을 스스로 관악산 호랑이라 부를 정도로 호랑이를 좋아해 온 집안에 호랑이로 가득 채운 인물로 소개되었다.

 

이채영 아버지의 폭탄선언

이채영 아버지


이런 이채영의 아버지가 이채영에게 폭탄선언을 했는데 그것은 바로 제2의 인생에서 인생의 두 번째 꿈을 이루기 위해 금연을 선택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버지가 정말 금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던 이채영은 아버지에게 1억 각서를 쓰도록 제안했다. 이 제안을 들은 이채영의 아버지는 즉석에서 직접 1억 각서를 작성했다. 이채영도 아버지의 꿈을 열심히 돕지 않으면 아버지에게 같은 금액을 지급하겠다는 1억 각서를 작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채영이 1억 각서를 쓰게 된 아버지의 꿈은 트로트 가수로 밝혀졌다. 아버지의 노래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 노래방에 가기도 하고 박현빈에서 영상 오디션을 보며 긍정적인 반응에 이채영은 미소를 짓기도 하였다. 트로트 가수가 되어 씨름판에서 노래를 부르는 행사를 가고 싶다는 이채영 아버지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그 꿈을 위해 30년간 피운 담배도 금연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이채영 아버지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이채영 나이

이채영 아버지


이채영은 1986년 생으로 나이는 33세이다. 데뷔는 거북이 ‘COME ON’과 비의 ‘I DO’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데뷔를 하였고 169cm의 키에 몸무게 50kg, 시원시원하고 섹시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은밀하게 위대하게8편에 출연하였고,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마녀 유희, 천추태후, 아내가 돌아왔다, 로열패밀리, 하녀들, 군주등에 출연하였다. 스타골든벨 진행을 맡으며 인지도를 높이기도 하였다.

 

볼 빨간 당신은 어떤 프로그램?

볼빨간 당신 엠씨

볼 빨간 당신 출연진

볼빨간 당신 출연진2


볼 빨간 당신은 화요일 밤 1110분에 방송되는 KBS2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기획의도는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얼마 전에 포스팅한 아모르파티와 비슷한 색깔의 예능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아모르파티는 여행을 하며 부모님들의 청춘을 찾아가고, 볼 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꿈을 위한 자식들의 뒷바라지 내용이라는 점에서 차이는 있을 것 같다. MC는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맡고 있고 출연진으로는 이채영, 문가비, 김민준 가족, 최대철 가족, 양희경 가족이 있다. 프로그램 소개에는 이채영 가족의 소개는 없었지만 방송에 소개됐으므로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이채영 가족 이외에도 문가비 가족과 양희경 가족의 모습이 소개되었다. 김민준 가족과 최대철 가족이 함께하며 어떤 모습으로 부모님을 뒷바라지하며 감동을 줄지 기대되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