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Y 캐슬 촬영지 뜨는 JTBC 드라마

SKY 캐슬 촬영지 어디일까

스카이캐슬 화면 속 모습

스캐이 캐슬 촬영지 용인 라센트라


SKY 캐슬 드라마를 보다 보면 주인공들이 살고 있는 SKY 캐슬 촬영지는 어디일지 궁금해진다. SKY 캐슬 촬영지는 용인 라센트라로 골프장 내 골프 빌리지라고 한다. 91세대 단지형 빌리지인데 SKY 캐슬은 이곳에서 촬영되고 있다.

화려한 건물과 내부 모습에서 세트장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세트장이 아닌 실제 거주 공간이다. 드라마가 유명해지면서 촬영지인 용인 라센트라도 유명해지고 있는 것 같다.

 

SKY 캐슬은 어떤 드라마

스카이 캐슬 드라마 소개


SKY 캐슬은 현재 6회까지 방송된 JTBC , 토 드라마이다.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드라마로 1123일부터 방영되고 있다. SKY 캐슬 촬영지가 고급 골프빌리지인 만큼 드라마 속 주인공들은 대한민국 상위 0.1%로 소개되고 있다.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이라고 드라마 소개가 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명문가 출신 엄마들이 자신의 자녀들을 서울 의대에 꼭 보내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고가의 사교육도 마다하지 않고, 아이들의 잘못마저도 덮어주며 오로지 성적에 의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아이의 입장을 생각하고 그렇게 행동하지 않는 엄마 역할도 드라마 속에 있다.

 

SKY 캐슬 출연진은 누구일까?

스카이캐슬 드라마 포스터

SKY 캐슬 촬영지에 어울리는 여주인공들이 출연하고 있다. 고상하고, 도도하고, 귀품 있는 느낌을 주는 배우들과 허영심과 상위 부류의 거품을 표현해주는 배우들도 있다.

출연 중인 배우로는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오나라, 김서형과 정준호, 김병철, 최원영, 조재윤이 있다. 연기로 빠지는 배우 없이 탄탄한 라인업이라 연기력은 논할 바가 안되는 드라마일 것 같다. JTBC에서 김남주, 지진희의 미스티’, 서현진, 이민기의 뷰티 인사이드김선아의 품위 있는 그녀’, 손예진, 정해인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까지 인기 있는 드라마들이 많았는데 SKY 캐슬이 그 뒤를 잇고 있다. 흔한 스토리가 아닌 현시대의 사교육 및 입시에 대해 노골적으로 표현해주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드라마이다.

 

SKY 캐슬 촬영지로 유명해지고 있는 곳은 타운 빌리지뿐이 아니다. 촬영 병원도 유명해지고 있다. SKY 캐슬은 16부작으로 아직 10회가 더 남아있다. 2회에서 김정난의 죽음과 아들과의 관계가 충격을 던져주었는데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대된다.

잔다르크 엄마 이태란과 차분하게 할 말 하며 아들을 위하는 엄마 윤세아의 활약도 기대된다. SKY 캐슬 드라마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