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경 없는 포차 PD 불법촬영 마이크로닷 논란에도 시청률 상승

국경 없는 포차 PD

박경덕 PD 소개


TVN에서 관심받고 있는 예능 국경 없는 포차가 방송되고 있다. 방송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불러왔는데 그에는 여자 출연자 불법 촬영으로 인한 논란이 있었다. 이에 국경 없는 포차 PD인 박경덕 PD는 공식적으로 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해외 촬영을 위해 스태프를 구성할 때 많은 인원이 함께 이동하다 보니 검증되지 않은 스태프의 참여로 인해 발생한 사건이었다고 한다. 불법 촬영 논란이 있었지만 4회째 방송 중인 국경 없는 포차는 인기를 얻으며 방송되고 있다.

 

국경 없는 포차 PD의 소재 선택

국경없는 포차 포스터


국경 없는 포차 PD 박경덕의 소재 선택이 참신하게 평가받았다.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소개가 되고 있다.

첫 회가 방영되고 포차를 준비하는 과정이 서툴렀지만 외국인들이 신선하게 느끼며 포차를 이용하는 모습이 신선하고 좋았다. 전문적으로 요리를 하는 출연자는 없었지만 노력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국경 없는 포차 방송 시간

국경없는 포차 방송시간



국경 없는 포차 PD 박경덕은 SBS 예능 PD였는데 TVN에서 자신의 실력을 다시 발휘하고 있다. 박경덕 PD의 방송 중 땡큐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했었는데 그때의 따뜻한 감성도 국경 없는 포차에서 녹여주면 좋을 것 같다.

땡큐는 전혀 다른 길을 걸어온 출연자들이 소박한 기행을 함께 하면서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며, 그 속에서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인생의 지혜와 용기를 시청자와 나누는 리얼 기행 토크 프로그램으로 차인표의 차분한 진행이 좋았던 프로그램이다. 5개월 정도 방송되고 마무리되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시 보아도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

국경 없는 포차는 TVN과 올리브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수요일 밤 11시부터 방송되며, 1121일부터 현재 4회째 방송되었다.

 

국경 없는 포차 마이크로닷 하차

국경없는 포차 출연진들

국경 없는 포차는 불법 촬영 논란 이외에도 마이크로닷 하차로 한 번 더 기사화되었다. 마이크로닷 부모님의 과거 빚으로 인한 논란이 새로 방송될 예능에 영향을 끼쳤다. 국경 없는 포차 PD는 마이크로닷은 하차로 가닥이 잡히고 촬영 분량은 최대한 삭제를 하겠다는 입장이다. 초반에는 촬영 분량이 적어 문제가 없지만 중후반부터 투입되었던 마이크로닷이라 분량 삭제로 인한 방송 흐름에 영향이 없을지 염려가 된다.

지금 방송을 하고 있는 국경 없는 포차에 외국인들뿐만 아니라 한국에 유학이나 여행을 온 경험이 있는 외국인들이 향수를 느끼며 찾아오기도 하고, 여행 중인 한국인들이 방문하며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기도 한다.

에펠탑 앞 포장마차의 배경만으로도 충분히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내어주며 힐링을 주는 국경 없는 포차다. 초반 논란이 있었지만 승승장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되길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