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VN 유럽 하숙집 나영석 차승원 유해진 어떤 예능 만들까

TVN 새로운 예능 '유럽 하숙집' 3월 방영 예정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유럽 하숙집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유럽 하숙집이 화제다. 유럽 하숙집은 3월부터 방송 예정인데, 나영석 PD와 차승원, 유해진이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 세끼에 이어 다시 만나 함께하는 예능이다.

삼시 세끼로 차승원과 유해진을 다시 만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3년 만에 새로운 예능으로 만나게 되었다.

유럽 하숙집은 유럽에서 직접 하숙집을 운영하면서 한국 젊은이들에게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콘셉트로 방송될 예능 프로그램이다. 촬영을 위해 2월 유럽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23일 보도된 기사에는 차승원, 유해진과 더불어 배정남이 함께 출연하기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실렸다. 나영석 PD와 장은정 PD가 공동으로 연출하고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 3인이 운영하는 체제로 촬영과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소개되었다.

 

차승원과 유해진의 케미

삼시세끼 차승원 유해진

삼시세끼 시즌 2

TVN 예능 프로그램 유럽 하숙집에 차승원과 유해진이 동반 출연하는 소식이 시청자들과 팬들에게는 참 반가운 소식이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 세끼어촌 편에서 차주부와 참바다씨로 부부 케미를 보여주며 인기를 얻었다. 차승원은 주부 못지않은 요리 실력을 어촌 식재료들을 이용하여 맘껏 보여주었고, 유해진은 느긋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산책을 즐기거나 불을 지피고, 실패가 많았던 낚시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왔다. 두 사람이 투닥거리면서도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면서 부부의 모습이 느껴지기도 하면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그런 두 사람이 다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나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믿고 보는 차승원 유해진에 예능 블루칩 배정남까지 합류

배정남과 함께하는 차승원과 유해진

미우새 배정남 차승원 2

미우새 배정남 차승원

TVN 예능 프로그램 유럽 하숙집에는 차승원, 유해진과 배정남도 함께 한다. 배정남이 출연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차승원과 함께 패션쇼 무대에 서는 모습이 소개되기도 했었는데 친분이 있는 모습이 보이면서도 선배에게 깍듯하게 하는 배정남의 모습이 보이기도 했었다. ‘유럽 하숙집에서는 배정남이 선배들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유해진 아버지와 아들

삼시세끼 어촌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삼시세끼 고창편


차승원과 유해진이 삼시 세끼를 할 때 함께 했던 막내들도 함께하며 막내의 매력들을 많이 보여주었었다. 손호준이 변화가 가장 컸었는데 선배님들에게 깍듯하고 조심스럽던 손호준이 시즌이 거듭될수록 편안해지고 자연스러워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고창 편에서는 남주혁도 함께 하며 막내의 자리를 벗어나기도 하며 자연스러운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유럽 하숙집에서 배정남은 어떤 가족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믿고 보는 나영석 PD

나영석 PD

TVN ‘유럽 하숙집이 소개된 후 나영석 PD가 연출했던 지난 예능 프로그램들과 비슷한 형식이 아니냐는 의견들을 보이는 시청자들도 있다. 반면에 나영석 PD의 예능을 믿고 본다는 시청자들도 있다. 난 나영석 PD의 예능을 믿고 본다는 쪽이다. ‘삼시 세끼’, ‘윤식당과 최근의 커피 프렌즈는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좋았고, ‘신서유기’,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은 나영석 표 웃음을 많이 전해줘서 좋은 시청자이다. ‘유럽 하숙집이 이전의 예능들과 비슷하더라도 출연진과 새로운 장소, 또 그곳에서 만나는 사람들에 따라 달리 그려지는 예능이 아닐까 생각한다. 3월 방송될 유럽 하숙집을 응원한다. 나영석,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