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미우새 출연
배우 변요한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는 기사와 함께 6일 밤 9시 방송에 출연하였다. 배우 변요한은 배정남의 지인으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하였는데 두 사람은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인연을 맺어 친해지게 되었다고 한다.
변요한은 미우새 출연하면서 배정남의 집에 방문했는데 현관문 비밀번호도 알고 누르고 들어올 만큼 친분이 있음을 보여주었다.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오는 사이라 자주 방문을 함에도 올 때마다 헷갈려서 옆집으로 간다며 농담을 하기도 하였다.
변요한 배정남 미스터 선샤인
변요한 미우새 출연으로 배정남과의 친분에 대해 소개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변요한과 배정남은 지난해 종영된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하였다. 변요한의 여주인공 고애신(김태리)의 정혼자 김희성 역을 맡았고, 배정남은 추노꾼에서 전당포 ‘해드리오’의 춘식이 역을 맡았다. 변요한과 배정남이 함께 나오는 장면은 드라마 후반부였는데 그 사이 두 사람은 친분을 쌓고 친한 사이가 되었다고 한다.
변요한은 ‘미스터 선샤인’에서 이병헌, 유연석과 함께 김태리의 남자로 드라마상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를 연기했다. 이전부터 변요한은 인기가 있었지만 TVN 드라마 ‘미생’에서 확실히 얼굴도장을 찍어주었다. 잘생긴 얼굴에 남다른 패션 감각을 ‘미스터 선샤인’에서 선보이며 글에도 힘이 있다는 것을 마지막까지 보여준 변요한이었다. 어떤 역할을 맡느냐도 중요하지만 배우가 그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내느냐도 중요한 것 같은데 변요한은 김희성 역할을 가벼운 듯하지만 생각이 많은, 생각이 가볍지 않은, 자신의 가족,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 자신의 나라를 위해 고민하고 또 행동하는 모습을 소화해내었다.
변요한은 누구?
미우새에 출연한 변요한은 1986년생으로 올해 2019년에는 34살이 된다. 변요한은 군대를 다녀온 후 서울예술종합학교에 입학하여 연기를 시작하였는데 2011년 단편영화들로 데뷔를 하였다. 2014년 ‘미생’ 출연 이전까지 단편영화와 영화의 단역으로 출연을 하다가 ‘미생’ 이후 TVN의 ‘구 여친 클럽’과 SBS ‘육룡이 나르샤’로 배우로서 확실히 얼굴을 알렸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와 ‘하루’이후 2018년 다시 드라마로 돌아와 ‘미스터 선샤인’을 찍었다.
뮤지컬 출연도 했는데 2016년에는 뮤지컬 ‘헤드윅’에서 헤드윅 역을 맡아 열연을 하였다.
변요한이 속해있는 ‘사람 엔터테인먼트’에는 지오디 윤계상, 예진아씨이자 배우 박희순의 아내 박예진, ‘식샤를 합시다’와 ‘보이스 2’의 권율, ‘미스터 선샤인’의 이병헌 미군 친구 데이비스 맥기니스, ‘건축학개론’과 ‘아이 캔 스피크’의 이제훈, 윤계상의 그녀이자 미스코리아 이하늬, ‘고교 처세왕’과 ‘보이스’의 이하나, ‘코리아’와 ‘챔피언’의 한예리, ‘스카이 캐슬’과 예능 ‘따로 또 같이’에 출연한 최원영, ‘공작’과 ‘완벽한 타인’의 조진웅, ‘마더’‘의 고성희 등이 있다.
변요한이 속한 소속사의 배우들도 연기하면 인정하는 배우들이 많은 것 같다. 배우 변요한의 2019년 새로운 작품을 기대하며 변요한과 배정남의 우정을 응원한다. 변요한 2019년도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