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소희 송재림 여사친 카이스트 출신이었나

윤소희 송재림 여사친

윤소희

송재림 윤소희


배우 윤소희가 송재림 여사친(여자사람친구)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 술집에 출연하였다. 10일 방송된 인생 술집에서는 남사친, 여사친특집을 진행하였는데 송재림의 여사친인 여자 사람 친구로 출연하였다. 윤소희 송재림와 함께 장동민, 신아영도 서로의 남자 사람 친구, 여자 사람 친구로 출연하였다.

 

윤소희 카이스트 출신

인생술집 윤소희

인생술집 윤소희2


배우 윤소희가 송재림의 여사친으로 인생 술집에 출연하여 카이스트 출신임을 밝혔다. 초등학생 시절부터 연예인이 되는 게 꿈이었는데 어머니가 당시 SBS 드라마 하버드 인 러브스토리에 출연하던 김태희를 말하며 김태희는 서울대학교 출신에 예뻐서 연예인이 될 수 있지만 윤소희에게는 공부라도 잘해야 한다고 하여 열심히 공부를 했다고 한다. 세종과학고등학교에서도 조기 졸업을 한 후 카이스트에 입학했다고 하여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윤소희가 카이스트 출신인데 연예인을 한다고 소속사에 온 것을 보고 송재림은 과학고를 조기졸업하고 카이스트를 간 친구가 미래를 포기하고 힘든 선택을 한 것 같아 걱정스러워서 연기 활동을 반대했다고 이야기하는 모습도 방송에서 볼 수 있었다.

 

윤소희는 누구?

식샤를 합시다 윤소희

군주 윤소희

배우 윤소희는 송재림의 여사친으로 인생 술집출연하여 엄친딸임을 알렸다. 윤소희는 1993년생으로 올해 2019년에는 27살이 된다. 윤소희는 2013KBS 드라마 칼과 꽃으로 데뷔를 했다. 이후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연애 말고 결혼에서 얼굴을 알린 후 SBS 드라마 비밀의 문과 웹드라마 아이언 레이디’, MBC 드라마 군주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문제적 남자 윤소희

학교다녀왔습니다 윤소희

런닝맨 윤소희

드라마 외에서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친절한 기사단’, ‘탐나는 크루즈에 출연하여 능숙한 영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10일 방송된 인생 술집에서는 송재림과 윤소희가 친한 사이라 연인 사이로 오해를 받고 열애설이 났던 경험도 이야기했다. 연인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낮음을 이야기하며 친한 남자 사람 친구와 여자 사람 친구임을 웃으며 이야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택시 윤소희

윤소희는 2013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하여 카이스트 재학 당시 등록금 면제를 받았던 제도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었는데, 장학금을 활용해 일정 수준의 성적을 내면 등록금을 면제해주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국가장학금이라고 매달 13만 원의 용돈이 나왔는데 학생에게는 큰돈이었다고 국가장학금을 받았음을 밝히기도 하였다.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왔습니다에서도 카이스트 재학생다운 면모를 한껏 보여주기도 했는데 수업시간에 제시된 문제도 손쉽게 풀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예능에서는 카이스트 출신답게 뇌섹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드라마와 영화에서는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윤소희. 이제 데뷔 6년 차에 접어드는데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자주 얼굴을 보여주면 좋겠다. 윤소희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