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미 신혼생활 얼마나 좋을까?

거미 조정석 신혼생활

인생술집 거미

인생술집 거미

인생술집 거미

인생술집 거미

인생술집 거미

인생술집 거미

인생술집 거미


거미가 방송에 출연해 조정석과 자신의 신혼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는 모습이 자주 보여지고 있다.

거미 신혼생활은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해서 조정석과 말이 잘 통한다며 조정석이 섬세한 면이 있어 자신의 감정을 잘 알아준다고 말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거미가 신혼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결혼 후 항상 자신의 편이 있는 든든함을 느끼게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조정석과 잘 싸우지 않는다고 말하며, 취미가 너무나 비슷해 싸울 일이 없다면서 서로 어떻게 받아주느냐에 따라 다른 것 같다고 말하며 거미는 조정석과의 다정한 신혼생활의 모습을 전하기도 하였다.

불후의 명곡 거미

불후의 명곡 거미

불후의 명곡 거미

불후의 명곡 거미

KBS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MC 신동엽이 거미에게 조정석과의 신혼생활이 어떤지 묻기도 했는데 이에 거미는 장점과 단점이 모두 있다고 웃으며 답하기도 했다.

신혼의 단점으로 너무 바빠서 자주 못보는 것을 꼽았지만 그래도 같이 살기 때문에 매일 볼 수 있다는게 좋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다.

 

거미 조정석 언약식

거미 조정석

거미 신혼생활이 알려지면서 거미와 조정석의 결혼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조정석이 자신이 출연한 영화 뻉반의 인터뷰에서 거미와의 소박한 결혼식은 두 사람이 예전부터 약속했던 부분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조정석은 거미와 연애할때부터 결혼식 대신 언약식을 하길 원했다고 밝히며, 결혼 후 안정적으로 생활하게 되어 좋다고 말하기도 했다. 더불어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고 맑하며, 서로 바빠서 신혼여행을 못갔다며 언제 신혼여행을 갈지 미정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2세 계획도 미정이라고 전했다.

 

거미 조정석 결혼

거미 조정석

조정석


거미 신혼생활이 좋다고 방송에서 밝혔는데, 거미와 조정석은 지난해 5년의 열애를 한 후 정식 부부가 되었다. 두 사람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만남을 이어왔고, 2015년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이후 조정석과 거미는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결혼식은 지난해 10월 직계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언약식의 형태로 결혼식을 진행하였다.

 

거미 이별노래

컬투쇼 거미

컬투쇼 거미


신혼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거미가 신곡도 이별 노래를 발표하며 이별 노래를 부르는 마음을 밝히기도 하였다.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마마무와 함께 출연한 거미는 신혼 초임에도 발라드인 이별 노래를 발표한 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자신이 노래를 할ㄹ때는 배우가 연기하듯 노래하는 동안 주인공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꼭 상대방을 상상하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

최근 발표한 신곡 혼자에 대해서 연인 간의 이야기를 다룬 것이기는 하지만 사회생활도 포함될 수 있고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담은 노래라고 설명했다.

거미는 5월 청주 예술의 전당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10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디스 이즈 거미(THIS IS GUMMY)를 개최한다고 알려졌다.

조정석은 SBS 금토 드라마 녹두꽃백이강역으로 출연중이다.

 

서로 바쁘게 활동하는 거미와 조정석이지만 두 사람이 신혼생활이 달콤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2018/12/16 - [분류 전체보기] - 아는 형님 김범수 거미 귀 호강 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