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다니엘 자필 편지 어떤 내용?

강다니엘 자필 편지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 자필편지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자신의 개인 SNS에 자필 편지와 함께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강다니엘은 자필 편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3달 넘는 긴시간동안 자신을 믿고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는 말로 인사를 시작했다.

강다니엘은 자필 편지에 팬들이 보내준 응원과 관심이 없었다면 자신이 이렇게 용기를 내지 못했을 거라 전했다. 더불어 길었던 긴 침묵의 시간 동안 팬들의 응원을 하나하나 읽으며 감동하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팬들의 따뜻함과 믿음으로 하루하루를 버텼다며 마음을 전했다.

타협을 하며 좀 더 쉽고 빠른 길을 갈 수 있었지만 자신은 천천히 가더라도 강다니엘 자신이 떳떳하고 올바른 길을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심경을 밝히기도 하였다.

강다니엘은 자필 편지를 통해 자신의 행동과 생각을 믿어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는 인사를 잊지 않았다.

자신이 팬들에게 받은 용기와 믿음을 이제 돌려드리겠다며 팬들이 만들어주신 소중한 무대에서 좋은 노래와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겠다고 인사를 마쳤다.

 

 

강다니엘 소속사 분쟁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이 자필 편지로 인사를 전하기 전 강다니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율촌 측은 "서울중앙지법이 강다니엘이 LM을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전부 인용 결정을 내렸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다.

재판부는 이에 따라 강다니엘과 LM 엔터테인먼트 간 전속계약 효력을 정지했으며, LM이 강다니엘의 각종 활동과 관련해 계약 교섭, 체결, 연예 활동 요구를 하거나 방해해서는 안 된다고 결정했지만 LM 측은 불복 의사를 내놓은 상태여서 법적 다툼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강다니엘 재판 결과를 살펴보면 LM 측과 제3자가 지난 128일에 체결한 공동사업 계약에 대해 LM 측이 강다니엘에 대한 전속계약상 권리 대부분을 제3자에게 양도하는 내용의 계약이라고 밝히며, 이에 대해 강다니엘이 사전에 동의한 바가 전혀 없다고 봤다. 재판부는 LM 측의 이러한 행위는 전속계약에 반할 뿐만 아니라 전속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 관계를 무너뜨리는 행위로서 전속계약 관계를 그대로 유지하기 어려운 정도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

LM 측과 강다니엘의 법적 분쟁은 LM 측이 강다니엘에 대한 권리를 사전 동의 없이 제3(MMO엔터테인먼트)에게 양도하는 유상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전속계약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며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

강다니엘의 가처분 신청에 대해 LM 측은 강다니엘이 공동사업 계약서 내용을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으며 불합리한 부분만 공개하고 있다며 반박했지만, 강다니엘의 서면 동의를 받은 사실이 없다는 점이 법원의 결정에 결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법원이 내린 결정에 대해 LM 측은 이의 신청을 할 것이라며 본안 소송에서 끝까지 이번 결정의 부당함을 다툴 것이라는 입장을 내놓으면서 끝나지 않은 법적 다툼을 예고한 상황이다.

 

강다니엘 근황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한시적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워너원 해산 후 솔로로 나섰으나 LM과 법적 분쟁이 불거지면서 제대로 활동하지 못했다.

강다니엘의 활동은 공식적으로 중단된 상태였으나 그는 지난달 미국에서 음악 작업을 진행하는 등 기약 없는 가운데서도 솔로 데뷔 앨범 준비에 매진해왔다고 알려졌다. 법원의 결정으로 활동에 대한 제약이 없어진 강다니엘의 활발한 활동이 예상된다.

 

강다니엘 자필 편지 전문

강다니엘 자필편지

강다니엘

3달 넘게 긴 시간 동안 저를 믿고 기다려주신 여러분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이 없었다면, 전 이렇게 용기를 내지 못했을 거예요. 정말 길었던 긴 침묵의 시간 동안 여러분의 응원을 하나하나 읽으며 감동하기도 하고 울기도 하며 여러분의 따뜻함과 믿음으로 하루하루를 버틸 수 있었습니다.

타협을 하면서 좀 더 쉽고 빠른 길을 갈 수 있었지만, 저는 천천히 가더라도 제 자신이 떳떳하고 올바른 길을 가는 그런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런 제 행동들, 제 생각들을 믿어주신 팬 여러분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받은 모든 용기와 믿음을 이제 제가 돌려드릴게요.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소중한 무대에서 좋은 노래로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겠습니다.

팬 여러분! 이제 새로 시작하는 신인 가수 강다니엘 꼭 지켜봐주세요.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03/04 - [분류 전체보기] - 강다니엘 내용증명 어떤 내용일까?